보건타임즈 : 동성제약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 제31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7월14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20-07-14 18:43:04
뉴스홈 > 제약
2020년06월24일 12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성제약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 제31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보건타임즈]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1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동성제약은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 ‘바이오가이아’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동성제약이 공식 수입원으로서 유통∙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오가이아의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유산균종은 장 내 환경을 개선하고 변비∙소화불량 등의 증상 감소에 도움을 주며, 특히 생후 3~4개월 이전의 영아가 이유 없이 발작적으로 우는 ‘영아 산통’ 개선에 대한 특허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전시회가 진행되는 4일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에 바이오가이아 '베이비드롭'과 ‘이지드롭’, '츄어블정',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 브랜드 대표 유산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동성제약은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의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현장에서 바이오가이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방문객에게 '바이오가이아 가스트러스' 10일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바이오가이아 가스트러스는 임산부도 하루 한 알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어 특히 출산 전후 장 건강과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한편, 제31회 코베 베이비페어 내 바이오가이아 부스는 A홀 G50에 위치해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3월 결산 상장 제약사 주주...
신풍제약 소아용 말라리아 ...
동아제약 자이데나, 유럽성...
국제약품 세파제제동 GMP ...
동성제약, 버블비 중국 공...
다음기사 : 한국얀센 스프라바토TM 나잘스프레이, 성인 치료 저항성 우울증 국내 사용 승인 (2020-06-24 13:52:25)
이전기사 : SK케미칼-한국릴리 편두통예방치료제 ‘앰겔러티’ 공동 마케팅 (2020-06-24 10:59:05)
[기고] 용혈요...
[기고] 용혈요독...
다가온 설 명절 ...
순천향대 부천병원, '신규 간...
식약처, 의약품‧바이오&...
식약처, '식‧의약 안전...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논문) Next-generation transcatheter aortic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