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원텍, ‘올리지오’ 출시로 피부 타이트닝/리프팅 시장에 새바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7월09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0-07-09 14:23:59
뉴스홈 > 의료기기
2020년06월19일 17시3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원텍, ‘올리지오’ 출시로 피부 타이트닝/리프팅 시장에 새바람

[보건타임즈] 토탈 메디컬솔루션 전문기업 원텍(대표 김정현)은 RF 기반의 피부 타이트닝 및 리프팅 장비인 올리지오(Oligio)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조허가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올리지오는 RF고주파를 이용하여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최적화된 에너지를 인가하여 피부 속 콜라겐 재생을 도와 피부의 타이트닝과 리프팅 효과를 주는 미용의료기기다.

특히 올리지오는 올리지오만의 3가지 샷 모드를 구현하게 하는 오스카 테크놀로지(OSCA Technology)를 적용하여 빠르고, 효과적이며, 안전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시술 시간과 회복시간이 짧아 시술 직후 바로 일상 복귀가 가능하다는 장점은 환자와 시술자 모두에게 보다 나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원텍 고유의 RF고주파 기술력과 20년간 축적된 미용 의료기기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국산 ‘올리지오’가 국내 타이트닝 및 리프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킴과 동시에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경험과 탄탄한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세계 시장에서도 매우 큰 성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원텍은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모델이 50여종에 달하며, 약 240여건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외에도 개인용 제품(탈모치료 기기 헤어빔, 피부관리기 웰로리프텐) 및 신경외과, 비뇨기과, 신경외과 수술용 기기, 동물용 레이저 기기 등 레이저 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코렌텍-가톨릭 의대, 인공...
동아ST, 해성옵틱스와 '내...
식약청, 신기술 의료기기 ...
휠체어 의료용스쿠터, 야간...
한국로슈진단,‘기적을 만...
다음기사 : 7월1일부터 '의료기기 공급내역보고' 본격 시행 (2020-06-24 13:57:47)
이전기사 : 씨티씨바이오,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 에콰도르와 18억원 규모 공급 (2020-06-19 16:30:38)
[기고] 용혈요...
[기고] 용혈요독...
다가온 설 명절 ...
순천향대 부천병원, '신규 간...
식약처, 의약품‧바이오&...
식약처, '식‧의약 안전...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논문) Optimal high‐density lipoprotein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