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일동제약 ‘마이니’, 드라마 ‘쌍갑포차’ 제작지원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5월27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0-05-27 16:41:18
뉴스홈 > 제약
2020년05월21일 11시2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일동제약 ‘마이니’, 드라마 ‘쌍갑포차’ 제작지원
숙취해소 젤리 ‘마이니 굿모닝 구미’ PPL

[보건타임즈]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를 앞세워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마이니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로, △과학적인 제품 설계 △엄격한 품질 관리 △맞춤형 서비스라는 원칙 아래 4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 ‘쌍갑포차’는 배혜수 작가의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배우 황정음(포차 이모 역), 육성재(포차 아르바이트 역), 최원영(포차 관리인 역) 등이 출연하는 포장마차 배경의 판타지물이다.

일동제약 측은 일상과 인간관계로 인해 지치고 괴로운 이들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드라마의 내용과 마이니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제작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극 중에는 일동제약이 선보이는 ‘마이니 굿모닝 구미’가 간접광고(PPL) 형식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마이니 굿모닝 구미’는 효모추출물, 미배아대두발효추출분말, 네오큐민(강황추출분말)을 넣고 레몬농축액으로 상큼함을 더한 ‘음주전후, 상쾌한 아침’을 위한 숙취해소용 제품이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해당 제품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숙취의 원인으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하이드가 체내에서 유의미하게 감소한 것을 확인한 바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마이니 굿모닝 구미는 휴대가 용이한 파우치 포장에 들어있는 젤리형 캔디류로, 숙취해소를 위해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삼양바이오팜, ‘5천만불 ...
노바티스 타시그나,만성골...
광동제약, 류마티스 관절염...
일동제약, 불면증치료제 로...
팜스트리트 가정의달 기획...
다음기사 : GC녹십자웰빙, 암악액질 신약 ‘GCWB204’ 근위축 억제기전 규명 (2020-05-21 11:44:39)
이전기사 : 동아제약,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 캠페인 실시 (2020-05-21 11:11:46)
다가온 설 명...
다가온 설 명절 ...
약계 신년교례회,...
식약처, '식‧의약 안전...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논문) Effect of Inhaled Corticosteroids on...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