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원텍, ‘산드로듀얼’ 美 FDA 허가 획득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4월03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0-04-03 18:36:16
뉴스홈 > 의료기기
2020년03월24일 14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원텍, ‘산드로듀얼’ 美 FDA 허가 획득
美 FDA 승인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보건타임즈] 토탈 메디컬솔루션 전문기업 원텍은 피부과 레이저 장비인 산드로듀얼(Sandrodual)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승인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FDA 승인을 받은 산드로듀얼은 엔디야그 (Nd:YAG)와 알렉산드라이트(Alexandrite)기반의  레이저가 한 장비에 탑재되어, 이미 국내에서도 런칭과 동시에 큰 주목을 받은 장비다.

회사에 따르면, 산드로듀얼의 가장 큰 장점은 755nm 파장과 1064nm 파장이 짧은 시간 내 연속조사되는 하이브리드 모드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하이브리드 모드를 통해 두 가지 파장을 짧은 시간차를 두고 조사함으로써 적은 에너지를 원하는 부위에 정확히 전달하며, 주변 조직 손상없이 제모, 미백 등 시술에 더욱 효과적이고 빠른 치료가 가능하다.

또 쿨링 시스템이 내재돼 있어 시술 시 느낄 수 있는 통증, 붓기, 붉음증 등 환자의 불편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원택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안전성과 효과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미국은 물론 유럽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낼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텍㈜은 레이저, 초음파, RF 등 종합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지난 1999년 설립됐다. 레이저 의료기기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5년 코넥스에 상장했다.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모델이 50종에 달하며, 약 180여건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외에도 개인용 제품(탈모치료 기기 헤어빔, 피부관리기 하이피) 및 신경외과, 비뇨기과, 신경외과 수술용 기기 등 레이저 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원텍은 미국, 중국, 일본 등 3개 국가에 해외법인을 두고, 전세계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털 주변 뿌리 세포 파괴
광동 더마터치 울트라, 스...
의료기기조합 정총 성료‥'...
올림푸스한국, ‘아이엠 카...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정총...
다음기사 : 대구첨복재단 개발지원 제품 세계로 나간다 (2020-03-24 18:51:17)
이전기사 : JW메디칼, 미국 케어스트림 영상진단기기 국내 출시‥최첨단 X-ray, CT (2020-03-24 09:43:28)
다가온 설 명...
다가온 설 명절 ...
약계 신년교례회,...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자료) 코로나 19 국내외 발생현황(4월 2일 0시 현재)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