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한국다케다제약, 잠실로 사옥 이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4월08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0-04-08 16:32:17
뉴스홈 > people+ > 개원 개업 > 이전 확충
2020년03월16일 09시2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국다케다제약, 잠실로 사옥 이전
효율적이고 업무 집중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축

[보건타임즈]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문희석)은 3월 16일(월) 서울 송파구 잠실지역으로 본사를 이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옥 이전은 한국다케다제약㈜과 샤이어파마코리아(유)간 통합 과정의 일환으로 ‘원 다케다(One Takeda), 워크 투게더(Work Together)’라는 슬로건 하에 기존에 분리돼 있던 사무실을 통합하고 환경을 개선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한국다케다제약을 이끄는 문희석 대표는 “이번 사옥 이전은 다케다가 국내에서 환자들에게 혁신 신약을 제공하는 ‘환자와 사람 중심의 글로벌 바이오 제약 선두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는 이정표”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다케다제약은 사옥 이전에 앞서 임직원 설문조사를 진행, 오피스 선정을 위한 6가지 기본 원칙을 세우는 등 임직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설문 조사 결과 ▲대중교통 접근성과 건물 시설, 주변 편의 시설 등이 우선 고려됐으며, ▲안전 보장 및 위험 제한 ▲인재 유치 및 유지 ▲혁신 및 협업 지원 ▲집중을 위한 대도시 지역 ▲비용 효율성 등을 기준으로 현재 사옥으로 최종 결정됐다.

한국다케다제약은 최적의 자연 채광을 십분 활용해 직원들이 안정되고 열린 공간에서 자율성을 가지고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개인의 업무 특성에 맞춰 효율성과 업무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을 기획했다.

한국다케다제약의 새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37층이며, 회사 대표 번호는 종전과 동일하다. (대표전화 02-3484-0800)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이전 확충섹션 목록으로
‘직업건강협회’ 새 출발...
대한초음파의학회-한국초음...
㈜GCH&P 본사 이전
강남세브란스 암병원, '외...
경희의료원, 후마니타스암...
이전기사 : 서울대병원, 산부인과 외래 '본관 1층→3층' 확장 이전 (2020-02-11 12:09:20)
다가온 설 명...
다가온 설 명절 ...
약계 신년교례회,...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논문) Molecular subtypes of oropharyngeal cancer.....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