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당신의 뷰티풀 드라마’ 영상 공모전 이벤트 진행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2월24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20-02-23 18:50:25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20년02월10일 18시1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당신의 뷰티풀 드라마’ 영상 공모전 이벤트 진행
총 3명에게 이민호·박서준·강소라 친필 사인 담긴 셀리턴 LED마스크 경품 증정

오는 3월까지 셀리턴 통해 따뜻한 마음 전하는 순간 담은 영상·사진 SNS 업로드 시 이벤트 참여 가능

[보건타임즈]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이 소중한 이에게 셀리턴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순간을 기록하는 ‘당신의 뷰티풀 드라마’ 영상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LED마스크, 넥클레이, 알파레이 등 셀리턴 디바이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영상 공모전의 주제는 ‘당신의 뷰티풀 드라마’로 셀리턴 디바이스를 선물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영상 또는 사진으로 담으면 된다.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크 및 셀리턴 응원의 한마디와 함께 업로드하면 공모전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셀리턴 브랜드 모델인 이민호·박서준·강소라의 친필 사인이 담긴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증정하며, 이외에도 메가박스 티켓(50매)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셀리턴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업로드한 ‘뷰티풀 드라마’의 좋아요 수와 댓글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셀리턴 ‘당신의 뷰티풀 드라마’ 공모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셀리턴은 지난 연말에도 고객의 진솔한 마음 속 이야기를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함께 전달하는 스토리를 담은 총 4편의 뷰티풀 드라마로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교감하며, 고객의 일상을 더욱 아름답게 빛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리턴은 수년간 근적외선, LED를 연구한 전문 기업으로 R&D·기획·제조·A/S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탄탄한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품질을 지닌 LED마스크 전문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 모듈 패키지, 제품 소재 투과율 등을 측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피부관리 기기 ‘LED 마스크’,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두피·모발 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메디톡신’, 척수손상에 ...
‘피지오겔’, 유통채널 다...
갈더마코리아, 건조피부 전...
SKIN79, 화장품 쇼핑몰 점...
국제약품-약국 전용 화장품...
다음기사 : 명동 영플라자에서 디어리스트 ‘사슴우유’ 경험 확장 (2020-02-14 13:37:57)
이전기사 : 이지듀, 배우 이미도와 특별 콜라보 기획전 진행 (2020-01-09 15:05:25)
다가온 설 명...
다가온 설 명절 ...
약계 신년교례회,...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식약처, 전문성 갖춘 '경력직 ...
자료) 제2기 손실보상심의위 위원 명단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