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휴온스, 야구 꿈나무 육성 ‘박찬호 유소년 야구캠프’ 후원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11월20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19-11-20 10:31:49
뉴스홈 > 제약
2019년11월04일 16시0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온스, 야구 꿈나무 육성 ‘박찬호 유소년 야구캠프’ 후원

[보건타임즈]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한국 야구의 레전드 박찬호와 함께하는 ‘2019 고양시-박찬호 유소년야구캠프’를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2019 고양시-박찬호 유소년야구캠프’는 국내 대표 유소년 야구캠프로 올해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고양시 NH인재원에서 열렸다.

이번 캠프에는 유소년 야구선수 120명이 참여했으며, 아시아 최고의 메이저리그 투수 ‘박찬호 선수’를 비롯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 15여명이 멘토로 참가해 의미를 더했다.

캠프에 참가한 유소년 야구선수들은 ‘200안타 타격왕’ 서건창 선수(키움), ‘2016 신인왕’ 신재영 선수(키움) 등 특급 멘토로부터 포지션별로 직접 지도를 받았다. 이밖에 야구 기술 및 노하우, 체력관리, 정신력 함양, 스포츠맨십 등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휴온스는 이번 캠프의 후원사로서 참가하는 유소년 야구 선수들에게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음료’를 지원했으며, 멘토로 참가한 프로 선수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홍삼지애 진홍삼고’을 지원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이번 후원은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 대회에 2회 연속 참가해준 박찬호 선수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함께, 야구 꿈나무 육성이라는 취지에 공감해 진행됐다” 며 “특히, 멘토로 휴온스가 후원하는 키움히어로즈의 선수들이 참여해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는 사회공헌 노력의 일환으로 스포츠 산업 발전에 적극 나서고 있다. 국내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이승연, 박교린, 정슬기 등 KLPGA 루키 선수들로 구성된 ‘휴온스 골프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 KPGA ‘휴온스·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 대회’를 2년 연속 주최하고 있으며, 2019한국시리즈 2위에 빛나는 키움히어로즈 구단의 공식 스폰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환인제약, 특별한 시상 프...
장용택 회장, ‘서울대 약...
삼일제약, 한국엘러간과 ‘...
한미약품, 골다공증치료제 ...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당...
다음기사 : 한국머크 바이오파마, 대웅제약과 ‘콩코르’ 국내 판매 계약 (2019-11-05 10:28:04)
이전기사 :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신제품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 출시 (2019-11-04 15:12:29)
최근 발생한 ...
최근 발생한 적 ...
'독감 예방접종' ...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식약처, 전문성 갖춘 '경력직 ...
한미약품그룹, 30일부터 하반...
대웅제약 '글로벌 헬스케어산...
논문) Comparison of tenofovir and entecavir on...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