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휴메딕스, ‘CKH건강산업’과 中 화장품 시장 공략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11월12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19-11-12 19:19:21
뉴스홈 > 의료기기
2019년10월15일 10시0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메딕스, ‘CKH건강산업’과 中 화장품 시장 공략
연내 CFDA 허가 취득‥내년초 中 시장 본격 진출

中 진출 신규 브랜드 ‘Kimparis-Elravie’ 런칭 앞둬 

[보건타임즈]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중국 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휴메딕스는 지난 14일 안양 본사에서 중국 ‘씨케이에이치건강산업(대표 린진성, 이하 씨케이에이치)’과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에 대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휴메딕스와 씨케이에이치는 화장품 브랜드 ‘Kimparis-Elravie(중국명: 진바리스, 한국명: 킴파리스 엘라비에)’를 중국 현지에 런칭,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마스크팩을 시작으로 다양한 화장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양 사는 지난 3월 MOU 체결 후 중국 현지 규정 및 소비자 트렌드·니즈 등에 대한 철저한 현지 조사를 진행한 바 있다. 또,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브랜드 컨셉 및 마케팅, 유통 전략을 수립하는 등 중국 소비자를 사로잡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씨케이에이치는 과거 중국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메이지(MG)’를 런칭, 로레알에 매각을 주도했던 현지 화장품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담팀이 ‘Kimparis-Elravie’의 성공적인 중국 런칭 및 유통, 마케팅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양 사는 연내 CFDA 허가를 취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내년초부터 본격적으로 중국 현지 유통에 나설 예정이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지난 3월 양사간 MOU체결 후 치밀한 준비 끝에 본 계약이 체결되었고, 이제 중국 시장 진출의 본궤도에 올라서게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 며 “향후 휴메딕스가 보유한 혁신적인 바이오 기술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더욱 차별화된 제품군으로 중국 시장에서 성과를 이뤄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씨케이에이치건강산업’은 2010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씨케이에이치(KOSDAQ: 900120)’의 100% 소유 국내법인이다. 씨케이에이치는 중국에서 건강기능식품·식품·원재료 등의 제조 및 유통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화장품 분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자회사 ‘금파려사광주생물과기유한공사(광저우)’, ‘화순당생물과기유한공사(베이징)’를 확보한 바 있으며, 올해는 휴메딕스와 거래 계약을 체결, 본격적으로 시장 진출을 위한 행보에 나설 계획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국제의료기기전시회 의료정...
대한의공협회-충북대학교병...
보령-화학硏 '신규 항암제 ...
필립스, 의정부 신동초교에...
인하대, 4차원 CT 모의치료...
다음기사 : 리사운드 보청기, 대한이비인후과학회 학술대회 참가 (2019-10-18 17:01:17)
이전기사 : 올림푸스한국, 암 경험자 정서적 지지 위한 ‘올림#콘서트’ 성료 (2019-10-14 18:59:38)
'독감 예방접...
'독감 예방접종' ...
스트레스, 운동 ...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식약처, 전문성 갖춘 '경력직 ...
한미약품그룹, 30일부터 하반...
대웅제약 '글로벌 헬스케어산...
논문 Changes in exercise frequency and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