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한국다케다제약 ‘전세계 환자 치료 위해 헌신하는 기업’ 비전 제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9월21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19-09-20 19:41:40
뉴스홈 > 제약
2019년09월04일 07시1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국다케다제약 ‘전세계 환자 치료 위해 헌신하는 기업’ 비전 제시
올해 1월 샤이어와 통합 후 기업 비전·향후 비즈니스 방향성 공유

[보건타임즈] 한국다케다제약(대표이사 문희석, 사진)이 3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다케다, 새로운 시작’을 주제로 통합 기자간담회를 열고 샤이어와 인수합병 이후 다케다제약의 비전을 공유하고, 향후 비즈니스 계획을 밝혔다.

이번 기자간담회에서는 한국다케다제약의 문희석 대표가 직접 발표자로 나서 통합 후 새로운 다케다제약의 비전을 소개했다.

다케다제약은 ‘전세계 환자의 치료를 위해 헌신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제시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문희석 대표는 “다케다제약은 그동안 빠르게 변화하는 헬스케어 시장에서 가치 기반, 연구개발 중심이라는 혁신을 통해 글로벌 바이오제약 선두기업으로 거듭났다”며, “올해 새로운 시작선에 선 한국다케다제약은 혁신적인 의약품을 통해 환자들의 ‘보다 건강한 삶과 더 나은 미래(Better Health, Brighter Future)’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국다케다제약의 향후 비즈니스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통합을 통해 다케다제약은 양적·질적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고 기업 경쟁력을 확보했다. 다케다제약은 혈우병, 유전성 난치병인 리소좀축적질환, 유전성혈관부종 등 샤이어의 희귀질환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게 되어 보다 탄탄한 제품군을 구축하게 됐다. 항암제, 위장관질환, 신경계질환, 희귀질환 등 4대 핵심 치료 분야에 집중하는 다케다제약의 글로벌 전략에 맞춰 한국다케다제약 역시 이를 성장동력으로 발판 삼아 비즈니스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 한국다케다제약은 2023년까지 항암제, 위장관질환, 희귀질환 등에서 기존제품의 적응증 추가를 포함해 16개의 신제품 발매를 계획하고 있다.

문 대표는 “다케다제약과 샤이어 모두 환자중심주의를 최우선 가치로 둔 제약사다. 이번 통합으로 보다 강력해진 미래 성장 동력을 갖추게 된 다케다제약은 환자 및 지역사회에서 신뢰받는 글로벌 바이오제약 선두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1781년 설립된 다케다제약은 희귀질환 및 스페셜티 분야의 리딩 기업인 샤이어와의 통합으로 전세계 10위권 안에 드는 대표적인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발돋움했다 . 전세계 8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31,000명의 직원들이 다양한 헬스케어 파트너와 협력하며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동아쏘시오그룹, ‘사랑나...
세계 80여개국 도시 대표단...
보건복지부, 올해 새로 '6...
김안과병원, 베트남 꽝찌성...
동국제약, 구내염에 효과적...
다음기사 : 노보 노디스크, ICOMES & AOCO 2019서 런천 세션 성료 (2019-09-04 07:49:50)
이전기사 : 한독 생산공장, 7회 연속 녹색기업 재지정 (2019-09-03 17:52:37)
스트레스, 운...
스트레스, 운동 ...
서울의료원, 만성...
대웅제약 '글로벌 헬스케어산...
한미약품, 하반기 채용 키워드...
건보공단, 올 하반기 '청년인...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1...
한독, '신입, 경력 직원' 공채
자료) 5년간 수면장애 환자수 현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