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차바이오텍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12월08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19-12-06 16:47:33
뉴스홈 > 제약
2019년08월09일 12시0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차바이오텍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15~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관람객 대상 제대혈 상담 진행

[보건타임즈] 차바이오텍(대표이사 오상훈) 제대혈은행 ‘아이코드’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A 홀 D200 부스)에 참가한다.

제대혈(Cord Blood)이란 출산 시 탯줄에서 채취한 혈액으로, 혈액세포 및 면역체계를 생성하는 ‘조혈모세포’와 연골, 뼈, 근육, 신경 등을 형성하는 ‘중간엽 줄기세포’가 풍부해 난치성 질환 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

제대혈은 최소 15년 이상 장기 보관하는 상품인 만큼, 기업의 재무건전성과 기술력이 제대혈은행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 된다. '아이코드'는 차바이오텍의 안정적인 자금력을 바탕으로 제대혈의 보관부터 이식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바이오텍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세포동결기술 및 줄기세포치료제 개발 기술을 갖췄으며, 현재 스타가르트병, 급성 뇌졸중, 알츠하이머병, 퇴행성디스크질환, 간헐성파행증 등 다양한 희귀난치성 질환을 대상으로 상업화 임상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 차바이오텍은 지난 3월에 실시한 기술성평가에서 최고 수준인 AA등급을 획득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차바이오텍 '아이코드'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제대혈 및 제대혈 보관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룰렛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관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기간연장, 가격할인 혜택과 더불어 고급 천연 면소재 수유베개 및 방수패드, 친환경 세탁세제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상담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차바이오텍의 관계사인 차바이오F&C도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홍보한다. 지난 7월에 출시한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Ⅰ·Ⅱ’는 식품만으 로는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유산균 9종과 식물성 오메가-3까지 한 번에 담은 임신 시기별 맞춤 종합영양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도 소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대웅제약, 150여명 자사로 ...
GCJBP, 창립 10주년 기념 ...
삼일제약, 보건산업진흥원...
보령메디앙스 제29회 베페 ...
한국제약협회·약제학회 MO...
다음기사 : 올리패스, 9월 중 코스닥시장 상장 예정‥증권신고서 제출 (2019-08-09 16:33:51)
이전기사 : 프로스테믹스, 10일 엑소좀 국제학술대회 개최 (2019-08-08 12:22:49)
최근 발생한 ...
최근 발생한 적 ...
'독감 예방접종' ...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식약처, 전문성 갖춘 '경력직 ...
한미약품그룹, 30일부터 하반...
대웅제약 '글로벌 헬스케어산...
논문) Importance of androgen-deprivation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