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대원제약, 신제품 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 출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12월16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9-12-16 12:58:56
뉴스홈 > 제약
2019년07월10일 10시2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대원제약, 신제품 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 출시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화학첨가물 없이 한번에 섭취

자연에서 추출한 주원료, 유기농 과채 부원료 등 총 23종 원료 함유

[보건타임즈]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칼슘마그네슘디’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는 산호에서 추출한 칼슘과 알파쌀분말 마그네슘, 자연 유래 건조효모 비타민D를 포함해 총 23종의 유기농 원료를 담았다.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무기질로 알려진 칼슘은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뿐 아니라 뼈가 약해지기 쉬운 노년층의 골다공증 예방에도 필수적이다. 특히 최근 한국인의 칼슘 섭취가 권장량에 못 미친다는 통계가 발표되며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가 됐다.

마그네슘은 우리 몸의 에너지를 생산하고 이용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로, 신경 자극의 전달과 근육의 수축 및 이완을 조절하는 한편 혈중의 칼슘 농도를 조절하는 역할도 해 칼슘과 함께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

비타민D는 실내 생활을 주로 하는 현대인에게 매우 부족한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다. 야외 활동이 줄어들고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늘어나면서 햇빛을 통해 인체가 직접 만들어내는 양이 적어졌기 때문이다. 게다가 과도한 자외선 노출은 피부 노화를 촉진하고 피부암을 유발하기도 한다.

비타민D는 각종 생리적 기능에 작용하지만 특히 뼈 성장에 중요한 영양소이기도 하다. 칼슘의 대사에 필수적인 요소로, 비타민D가 부족하면 골다공증, 구루병, 골절 등의 발생률이 높아진다.

또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는 모두 우리 몸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천연 진정제 효과가 있다.

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는 세 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유기농 과일 4종 및 유기농 야채 13종 등 유기농 부원료 17종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를 담아냈다. 6無 첨가물 공법을 적용해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의 불필요한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 이 제품은 유아의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이중 안전마개와 빛과 수분의 효과적 차단을 위한 PE재질의 이지오픈(Easy Open) 밀폐용기를 사용해 안정성과 위생성,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대원제약 컨슈머헬스케어부 관계자는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칼슘의 흡수율이 낮아지는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뼈 건강을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며, “제품의 효과 외에도 엄선된 유기농 원료와 무첨가 공법을 적용한 것이 차별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원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인 장대원을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확장, 통합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간 건강을 위한 신제품 ‘밀크씨슬비타민B’를 출시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휴온스글로벌, '휴톡스 제2...
일동제약, 황반변성치료제 ...
일동제약, '히알루론산 유...
GSK 폴리덴트, 2014 클리오...
바이엘 베타페론, 유의한 ...
다음기사 : 태극제약, 잇몸 질환 치료제 ‘이클린티엑스캡슐’ 출시 (2019-07-11 07:39:11)
이전기사 : 부광약품 자회사 콘테라파마, 메디치인베스트먼트로부터 30억 투자 유치 (2019-07-10 10:22:09)
최근 발생한 ...
최근 발생한 적 ...
'독감 예방접종' ...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식약처, 전문성 갖춘 '경력직 ...
한미약품그룹, 30일부터 하반...
논문) Prevalence and incidence of neuromyelitis...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