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삼일제약, 산자부 주관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 기업 선정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5월27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9-05-25 14:15:22
뉴스홈 > 제약
2019년05월14일 17시2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삼일제약, 산자부 주관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 기업 선정

[보건타임즈] 삼일제약(대표 허승범)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운영하는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 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사업은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1:1 해외마케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삼일제약은 향후 5년간 이번 사업을 활용해 국제 전시회 및 학회 참석, 글로벌 홍보영상 제작 등 맞춤형 해외마케팅 지원을 통해 신흥국 내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중견기업으로의 초석을 다질 예정이다.

삼일제약은 현재 베트남 호치민시에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해 글로벌 CMO Business를 위한 점안제 공장 착공을 앞두고 있다. 해당 신규 공장은 2021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EUGMP 및 cGMP 수준의 설비 및 시스템을 바탕으로 수출경쟁력을 확보한 점안제 전문 제조공장으로서, 생산된 제품은 한국, 베트남 현지 및 아시아지역뿐만 아니라, 유럽 및 미국 등 선진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

삼일제약 경영혁신본부의 권태근 상무에 따르면 “삼일제약은 국내의 우수한 안과 의약품 생산 시설을 기반으로 풍부한 수출경험과 다양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며 “금번 투자를 통해 베트남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은 물론 유럽, 호주 및 미국 등 선진국 시장에 대한 안과분야 CMO전문기업으로서 발전하는 토대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번 수출도약 중견기업 육성 사업을 바탕으로 수출전문위원 및 코트라 해외무역관과의 협업을 통해 신남방 지역 진출에 대한 액션플랜을 추진하며, 수출 규모를 확대하려 한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월드클래스 300에도 도전하여 글로벌 CMO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며 글로벌 진출에 대한 의지와 목표를 다졌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광동-연세대, 항비만 신약 ...
한국오츠카제약,우르·오스...
에스트라, '클레비엘 컨투...
대웅제약, '우루사' 차별화...
이지엔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음기사 : 사노피 젠자임, 환자 응원 위한 ‘뮤코다당증 환우 가족 사진전’ 성료 (2019-05-15 09:24:47)
이전기사 : 광동제약, 평택지역 임직원 위한 제18회 가산콘서트 개최 (2019-05-14 09:57:29)
순천향대 부천...
순천향대 부천병...
자주 물 먹는 습...
건보공단, 대규모 '청년인턴 ...
식약처, 식품․의료기 안...
대원제약, 내년 상반기 신입·...
심사평가원, '개방형 직위' 신...
일동제약그룹, 각 분야 '신입-...
자료) 위생용품 생산·판매 실적 현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