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한미약품, 뿌리는 인후염 진통제 ‘목앤파워스프레이’ 출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10월15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19-10-15 15:33:12
뉴스홈 > 제약
2019년05월10일 11시2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미약품, 뿌리는 인후염 진통제 ‘목앤파워스프레이’ 출시
국내 최초 플루르비프로펜 성분 스프레이‥5분만에 효과 발현

침 삼키기 힘든 인후염 단기 증상 치료‥6시간 소염진통 지속

[보건타임즈]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이 인후염의 증상을 치료하는 ‘목앤파워스프레이’를 최근 출시했다.

‘목앤파워스프레이’의 주성분은 플루르비프로펜으로, 통증 등 인후염의 여러 증상을 빠르게 치료하는 소염진통제다. 플루르비프로펜 성분의 목에 직접 뿌리는 스프레이 형태 제품은 ‘목앤파워스프레이’가 유일하다.
 
한미약품은 기존 트로키 제형(사탕 형태)이 입 안에서 녹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스프레이 타입에 착안했다.

뿌리는 인후염 진통제 ‘목앤파워스프레이’는 목에 직접 분사하면 5분만에 효과가 발현, 최대 6시간 지속되며, 1일 1회 3번씩 최대 5회(15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출시된 한미약품의 ‘목앤스프레이’는 쉰 목소리나 목의 불쾌감에 사용하며, ‘목앤파워스프레이’는 인후염으로 인한 통증 및 단기 증상에 사용할 수 있어 개별 증상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일반의약품인 ‘목앤파워스프레이’는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환절기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으로 목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스프레이제의 편의성 등 장점을 바탕으로 ‘목앤파워스프레이’가 인후염 진통제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약품은 ‘목앤파워스프레이’를 비롯해 ‘목앤(인후염 치료제)’ ‘눈앤(인공눈물)’, ‘코앤(비강 습윤제)’, ‘코앤쿨(코감기 치료제)’, ‘두피앤(지루성피부염 치료제) 등 다양한 ‘OO앤’ 시리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유나이티드문화재단, 베트...
신풍제약, 무결점-무 자극 ...
종근당고촌재단, 교육부 장...
화이자제약, '프리베나13' ...
일동제약, 중동시장진출 가...
다음기사 : 일동제약 아로골드D시리즈, 누적판매 5천만병 돌파 이벤트 (2019-05-13 14:46:42)
이전기사 : 목암생명과학연구소, 창립 35주년‥'바이오 분야 세계적 연구소 도약 다짐' (2019-05-10 11:01:23)
'독감 예방접...
'독감 예방접종' ...
스트레스, 운동 ...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식약처, 전문성 갖춘 '경력직 ...
한미약품그룹, 30일부터 하반...
대웅제약 '글로벌 헬스케어산...
한미약품, 하반기 채용 키워드...
자료) ITC 감정보고서 참고자료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