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휴메딕스, 가슴보형물 시장 전격 진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7월21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19-07-21 14:30:23
뉴스홈 > 의료기기
2019년05월09일 09시1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메딕스, 가슴보형물 시장 전격 진출
포트폴리오 다각화… ‘전문 에스테틱 기업’ 입지 강화

존슨앤드존슨메디칼 ‘MENTOR’ 판매 계약 체결 
 
사진)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우측), 존슨앤드존슨메디칼 코리아 정형근 상무(좌측)

[보건타임즈]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세계적인 의료기기 전문 기업 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 손잡고 국내 400억원 규모의 가슴보형물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휴메딕스는 지난 8일 안양 본사에서 정구완 대표와 존슨앤드존슨메디칼 코리아 정형근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가슴보형물 전문 브랜드인 ‘멘토(MENTOR)’의 수도권 지역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휴메딕스는 멘토의 가슴보형물 포트폴리오를 확보함으로써 신규 사업 확장과 동시에 ‘전문 에스테틱 기업’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방침이다.

멘토는 휴메딕스가 축적해온 에스테틱 분야의 영업 네트워크와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국내 가슴보형물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존슨앤드존슨메디칼 코리아의 멘토는 10년 이상 축적된 임상 데이터 및 장기간 사용 내역을 보유하고 있으며, 엄격한 생산 및 품질 규정에 따라 미국 FDA및 유럽 CE, ISO승인을 취득한 가슴보형물을 생산하고 있다.  또 다양한 크기와 모양, 자연스러운 디자인, 탄력 있는 촉감의 차별화된 가슴보형물을 개발해 전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해있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휴메딕스의 에스테틱 사업 부문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 받아 전 세계적인 가슴보형물 전문 브랜드 ‘멘토’와 판매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며 “휴메딕스의 영업 네트워크와 에스테틱 사업으로 쌓은 노하우와 역량을 결합해 ‘멘토’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메드믹스, 수출유망중소기...
3D 복강경 시스템 활용한 ...
GE헬스케어, 새 심전도기 ...
亞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
대웅바이오, 흡인기 ‘큐라...
다음기사 : 지멘스 헬시니어스㈜, '진단사업본부 트레이닝 센터'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성료 (2019-05-13 18:42:17)
이전기사 : 제 12회 의료기기의 날 기념식 개최 (2019-05-03 05:41:31)
김안과병원, ...
김안과병원, 미세...
순천향대 부천병...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1...
한독, '신입, 경력 직원' 공채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
건보공단, 대규모 '청년인턴 ...
식약처, 식품․의료기 안...
자료) WHO 공중보건위기상황 선포 주요내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