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유나이티드 갤러리, 청년 작가 후원 전시회 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3월21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9-03-20 19:31:29
뉴스홈 > 제약
2019년03월14일 17시4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유나이티드 갤러리, 청년 작가 후원 전시회 개최
올해로 10회 째 후원, 19일까지 무료 전시

[보건타임즈] 미술 시장에 새로이 발을 내딛는 청년 작가들을 위한 전시회가 마련됐다.

전시장의 문턱을 넘기 어려운 청년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는 ‘신진 청년 작가 지원 전시’로, 19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의 유나이티드 갤러리(대표 강예나)에서 열린다.

전시회는 여건이 부족해도 자신의 작품을 세상에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어야 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유나이티드갤러리는 우수한 신진 작가들을 위해 매년 전시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는 후원전을 열고 있다. 올해로 10회 째를 맞았다.

이번 전시회에는 서양화, 도예, 설치미술, 일러스트, 디자인 등 다양한 방면에서 크로스오버 활동을 하고 있는 손모아, 심우찬(Jackson Shim), 이승원, 홍승태 작가가 참여했다. 재료, 장르, 기법 등에 구애받지 않고 개성과 창의성이 담긴 독창적인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재단법인 유나이티드 문화재단(이사장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강덕영 대표)이 지난 2009년 개관한 유나이티드 갤러리는 도심 속 문화 예술 공간으로서 전시자와 관람객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술 전시 사업과 미술 인재 발굴 사업 등을 목적으로 하는 유나이티드 갤러리는 무명작가들에게 서화, 조형물 등의 전시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우수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예술가를 길러내는 데도 힘쓰고 있다. 또 큐레이터가 상주하고 있어 누구나 방문해 작품 해설을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인사돌, ‘PQ지수 캠페인’
한국노바티스 피터 야거 사...
소화제 훼스탈, 이웃사랑 ...
‘MN-18’등 20개 신종물질...
우루사맨, 간 건강 이벤트...
다음기사 : 종근당 매출 9,562억원, 영업이익 757억원 (2019-03-15 16:39:21)
이전기사 : 종근당, 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과 연구개발 협약 체결 (2019-03-14 13:29:52)
자주 물 먹는 ...
자주 물 먹는 습...
'눈 중풍' 시력 ...
대원제약, 내년 상반기 신입·...
심사평가원, '개방형 직위' 신...
일동제약그룹, 각 분야 '신입-...
차병원, 바이오그룹 '임원-경...
보건복지부 '국립보건연구원장...
자료) 의료급여기관 기획현지조사 항목과 실적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