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한양대학교의료원 이취임식 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5월25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19-05-24 19:11:33
뉴스홈 > 의료 > 대학/상종
2019년03월05일 15시3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양대학교의료원 이취임식 개최
최호순 의무부총장 “의료원 100년 대계 향한 함께하는 한양대의료원 구축”

윤호주 병원장 “중증질환은 물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연구중심병원 도약”

[보건타임즈] 한양대학교의료원은 지난 3월 4일 신관6층 세미나실에서 ‘한양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과 한양대학교병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보직교수, 의료진 등 150여 명의 교직원들이 참석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제7대 최호순 신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취임사에서 “의과대학을 중심으로 한 ‘바이오메디컬 융복합 연구센터’ 구현과 각 병원은 ‘스마트한 연구중심병원’으로서 ‘공정하고 깨끗한 병원’ 환경 속에서 ‘선택과 집중’, ‘함께하는 한양대학교의료원’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의료원 100년 대계를 향한 새로운 도전에 구성원 모두가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경헌 전임 한양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3년 7개월 동안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으로 재직하면서 정직하고 깨끗한 경영자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항상 의료원의 발전을 위해 응원하고 적극적으로 지지하겠다”라고 말했다.

제20대 윤호주 신임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중증질환은 물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연구역량 강화와 중장기 대책을 마련해 명실상부한 상급종합병원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하며, “오직 병원과 환자를 위해 전 구성원의 의견을 충실하게 반영하해 ‘따뜻한 병원’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광현 전임 한양대학교병원장은 “재임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도와준 모든 교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있을 의료기관 인증조사에서도 신임 원장단과 전교직원이 힘을 합해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대학/상종섹션 목록으로
대구가톨릭대병원 침샘내시...
고려대 안암병원, ‘심방세...
高大 임기정 교수, ‘석당...
골다공성 척추 압박골절, ...
고대 안암병원 정신과 이민...
다음기사 : 강북삼성병원, 비만 전문의 강재헌 교수 부임 (2019-03-05 19:13:00)
이전기사 : 장일태 나누리의료재단 이사장, 高大발전기금 21억 원 쾌척 (2019-03-05 10:29:50)
순천향대 부천...
순천향대 부천병...
자주 물 먹는 습...
건보공단, 대규모 '청년인턴 ...
식약처, 식품․의료기 안...
대원제약, 내년 상반기 신입·...
심사평가원, '개방형 직위' 신...
일동제약그룹, 각 분야 '신입-...
자료) 위생용품 생산·판매 실적 현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