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머크 3년 연속 ‘글로벌 톱 임플로이어’ 인증 획득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4월26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9-04-26 14:33:46
뉴스홈 > 제약
2019년02월08일 10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머크 3년 연속 ‘글로벌 톱 임플로이어’ 인증 획득
인재 개발, 성과 관리, 경력과 승계 계획 항목서 높은 점수 획득

머크는 아태, 유럽, 중동, 북남미 지역 인증도 획득

[보건타임즈] 머크가 2019년도 글로벌 톱 임플로이어(Top Employer) 지위에 오른 전세계 14개 기업들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톱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Top Employers Institute)가 매년 선정 발표하는 이번 인증은 전세계 직원들의 경력 발전에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에게 주어진다. 머크는 이로써 3년 연속 인증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머크는 특히 인재 개발, 직원 성과 관리, 경력과 승계 계획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머크는 글로벌 톱 임플로이어 2019 인증 외에 ‘톱 임플로이어 유럽 2019’와 ‘톱 임플로이어 독일 2019’ 인증까지 모두 받았다.

머크의 인사 업무를 총괄하는 보드 멤버 겸 헬스케어 사업부 CEO인 벨렌 가리조는 “우리가 과학과 기술 분야에서 리더십을 유지하는 것은 더 나은 세계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동기부여가 높은 사람들로 구성된 우수한 팀을 보유했기 때문이다. 우리가 외부로부터 이러한 인정을 받게 되어 현실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할 인재를 유치하는 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라고 강조했다.

톱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는 매년 엄격한 평가 과정을 거쳐 세계 주요 기업들이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혜택 내역을 분석한다. 평가 대상에는 118개국, 1500여 기업이 포함되며 HR 관행과 구조가 상세하게 평가된다. 주요 평가 항목에는 인재 개발, 경력과 승계 관리, 임원 개발, 신입 직원 훈련, 인사 계획, 훈련과 개발 프로그램, 기업 문화, 급여와 부가급부, 직원 성과 관리 등이다.

머크는 글로벌 톱 임플로이어 2019 인증 외에도 아태, 유럽, 중남미, 중동, 북미에서 지역 인증을 받았다. 머크는 이들 인증 외에 2018년 사이언스 매거진이 선정하는 바이오 제약 분야 톱 5 고용주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대웅제약, '요르단∙...
신풍제약-라이프 파마 사 ...
사노피, '초록산타 상상학...
경구콜레라백신 '샨콜', 단...
대웅제약, ‘소장 학습과 ...
다음기사 : 휴베나, 이화학기구·실험용기 유통 전문 기업 '수주과학' 인수 (2019-02-08 12:49:35)
이전기사 : ㈜팬젠, ‘에리사’ 말레이시아 품목허가승인 (2019-02-08 10:09:15)
자주 물 먹는 ...
자주 물 먹는 습...
'눈 중풍' 시력 ...
식약처, 식품․의료기 안...
대원제약, 내년 상반기 신입·...
심사평가원, '개방형 직위' 신...
일동제약그룹, 각 분야 '신입-...
차병원, 바이오그룹 '임원-경...
논문) Predictive Factors of Efficacy Maintenanc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