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지엔히어링코리아, 김기업 신임 대표이사 선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4월26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9-04-26 16:30:57
뉴스홈 > 의료기기
2019년02월01일 11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지엔히어링코리아, 김기업 신임 대표이사 선임

[보건타임즈] 세계적인 청각전문 기업 GN의 한국법인 지엔히어링코리아(GN Hearing Korea)가 신임 대표이사로 김기업 전(前)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기업 대표이사는 존슨앤존슨, 그룹세브, 바슈롬 등 여러 다국적 기업을 거쳐 폭 넓은 경력을 쌓았고, 이후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의 대표이사(General Manager)를 역임하며 회사를 업계 독보적인 1위 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크게 기여했다.

탁월한 추진력과 소통의 리더십으로 직원들 사이에서 신망이 높은 김기업 대표이사는 27년 경력의 검증된 경영 능력을 바탕으로, 지엔히어링코리아(리사운드 보청기, 벨톤 보청기)의 영업,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 모든 업무를 총괄 지휘하며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이끌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엔히어링코리아는 김기업 대표이사 취임에 따라 교육 지원 및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고객 솔루션의 확장을 통해 제품 생산, 마케팅, 고객관리 등 모든 분야의 역량을 총동원해 차별화된 청각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 관점에 시스템 프로세스 혁신을 단행해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개인 최적화된 형태로 개발할 방침이다.

김기업 대표이사는 “새로운 경영방침을 토대로 고객의 니즈(needs)를 빈틈없이 반영하고, 효율적인 업무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지엔히어링코리아 측은 이번 인사를 계기로, 보청기 시장에서 프리미엄 청각 케어로 손꼽히는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데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국산 의료기기 구매활성화...
서울특별시 서남병원, '보...
휴온스, 우리메디칼그룹과 ...
“조기 미세 암 찾아내 빠...
동아ST, 해성옵틱스와 '내...
다음기사 : 마크로젠, 2018년 매출 1,088억원 달성 (2019-02-11 17:01:13)
이전기사 : 한국, 카타르․UAE와 '보건의료협력 파트너 십' MOU (2019-01-29 18:07:54)
자주 물 먹는 ...
자주 물 먹는 습...
'눈 중풍' 시력 ...
식약처, 식품․의료기 안...
대원제약, 내년 상반기 신입·...
심사평가원, '개방형 직위' 신...
일동제약그룹, 각 분야 '신입-...
차병원, 바이오그룹 '임원-경...
논문) Predictive Factors of Efficacy Maintenanc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