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20기 모집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2월13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8-12-12 17:18:11
뉴스홈 > 제약
2018년12월06일 09시3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20기 모집
실제 마케팅기획부터 영상콘텐츠 제작, 홍보까지 마케팅 실무 전반 경험

[보건타임즈] 현대약품이 오는 16일까지 콘텐츠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마케터 20기를 모집한다.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2008년부터 시작한 대학생 참여 활동으로, 학생들이 직접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홍보에 나서는 등 실제 마케팅 업무를 처음부터 끝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학생마케터 20기는 서류와 면접 전형을 통해 기획 파트와 영상 파트로 나누어 총 16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정된 학생들은 약 두 달간 현대약품의 ‘복합마이녹실’, ‘루핑점안액’,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제품으로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또 대학생마케터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진들의 특강을 비롯해 디지털마케팅 전문회사 후크바이럴 이진호 대표의 콘텐츠 기획력과 바이럴 노하우에 대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오프라인 활동인 미션데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미션데이에서는 실무진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짧은 광고 영상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경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학생마케터 활동이 종료되면 수료증을 발급받게 되며, 우수한 성과를 올린 팀에게는 상금이 추가로 수여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영상 크리에이터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대학생마케터는 실제 영상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 홍보 과정까지 한 번에 경험해 볼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이라며 “크리에이티브한 영상을 기획하고 싶거나, 실제 마케팅 경험을 얻고 싶은 대학생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학생들에게 실제 제약 마케팅 전반의 실무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현대약품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특히 지난 19기가 제작한 모든 영상들은 온라인 상에서 총 35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삼진제약 위궤양 치료제 '...
종근당, 임시주총에서 기업...
머크, 경기도 투자유치자문...
동아제약, 4회 연속 CCM 인...
한국산도스, GSK와 제네릭 ...
다음기사 : 신풍제약, ‘혁신신약 허혈성뇌졸중치료제 Otaplimastat(SP-8203)임상IIb 승인’ (2018-12-06 10:44:15)
이전기사 : AZ ‘임핀지™주’, 절제 불가능한 3기 비소세포폐암 치료에 허가 획득 (2018-12-05 18:02:07)
건국대병원, ...
건국대병원, 자각...
고대구로, 40대 ...
차병원그룹, 내년도 '의료기사...
휴온스 그룹 '내년 신입사원 2...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논문) Is Sarcopenia a Potential Risk Factor for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