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KAM, 서울대병원 응급의학과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2월13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8-12-12 17:18:11
뉴스홈 > 의료 > 대학/상종
2018년11월16일 10시1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AM, 서울대병원 응급의학과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KAM 정용표 대표, 서울대병원 대외협력실장 조영민 교수, 신경과 이순태 교수

[보건타임즈] 서울대병원은 ㈜KAM(대표:정용표)으로부터 지난 13일 응급의학과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정용표 대표는 2016년 자가면역 뇌염으로 의식불명 상태에서 서울대병원 응급실로 전원 됐다. 신경과 이순태 교수 등 의료진들의 인공호흡기, 기도절개 등의 시술 덕분에 현재는 완전히 회복했다. 이를 계기로 서울대병원과 연을 맺은 정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후원금을 전했다.

정 대표는 “새 생명으로 제2의 인생을 살게 해준 서울대병원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작은 후원금이 또 다른 생명을 구하는데 귀하게 쓰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대병원 조영민 대외협력실장은 “후원인의 정성은 의료진에게 큰 격려가 된다”며 “응급상황에 있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부산에서 항공기 부품을 생산하는 ㈜KAM은 경남 밀양시와 자매결연을 통해 지역 내수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난 해 12월에는 고향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서울대병원은 해당 후원금을 후원자에 뜻에 맞게 응급의학과 발전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대학/상종섹션 목록으로
고대안암병원, '혈뇨, 절반...
가톨릭대 서울성모 인공수...
위식도역류질환 “남자는 ...
분당서울대병원, 노쇠점수 ...
이대목동병원 인공방광센터...
다음기사 : 순천향대부천병원, 이명-후각 장애 '용량-반응 관계' ↑ (2018-11-19 11:19:57)
이전기사 : 한림대춘천성심병원, 응급상황 대처위해 소방훈련 실시 (2018-11-16 10:10:04)
건국대병원, ...
건국대병원, 자각...
고대구로, 40대 ...
차병원그룹, 내년도 '의료기사...
휴온스 그룹 '내년 신입사원 2...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논문) Is Sarcopenia a Potential Risk Factor for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