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휴온스, ‘덱스콤 G5™ 모바일’ 온라인 구매 고객 이벤트 실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1월15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8-11-15 11:33:27
뉴스홈 > 제약
2018년11월09일 10시2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온스, ‘덱스콤 G5™ 모바일’ 온라인 구매 고객 이벤트 실시
11월 한 달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보건타임즈]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오는 11월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연속당측정 모니터링 시스템 ‘덱스콤 G5™ 모바일’ 전문 쇼핑몰인 ‘휴:온 당뇨케어에서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계 당뇨병의 날’은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예방 및 치료·관리에 대한 정보를 대중적으로 알리면서 공공의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해 세계보건기구(WHO) 와 세계당뇨연맹(IDF)이 제정했다. 매년 11월 14일에 전세계 160여개국에 걸쳐 각국을 대표하는 주요 장소에서 푸른 빛 점등식을 개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대한당뇨병학회의 주관 하에 2007년부터 국회의사당, N서울타워, 청계천 등에서 실시하고 있다.

휴온스도 ‘세계 당뇨병의 날’의 취지에 적극 공감해 이에 동참하고자 세계적인 연속당측정 모니터링 시스템 ‘덱스콤 G5™ 모바일’의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휴:온 당뇨케어’에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휴온스는 11월 한 달간 ‘휴:온 당뇨케어’ 쇼핑몰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덱스콤 G5™ 모바일’의 트랜스미터(송신기)와 센서 중 한 개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휴온스가 국내에 전격 발매한 연속당측정 모니터링 시스템 ‘덱스콤 G5™ 모바일’은 센서가 피부 바로 밑에 이식되어 간질액으로 포도당을 측정해 자동으로 연동 가능한 스마트 기기에 실시간으로 전송해주는 시스템이다. ‘

덱스콤 G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전용)의 ‘당(글루코오스) 정보 공유 기능’을 통해 최대 5명까지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어, 소아 당뇨 환자들의 부모가 자녀와 함께 있지 않아도, 당(글루코오스) 수치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 환자 맞춤형 당(글루코오스) 경고 알림 시스템이 고혈당 및 저혈당의 위험이 있을 시 환자에게 즉시 알려주고, 채혈 횟수도 1일 2회로 감소시켜 1형 당뇨와 2형 당뇨 환자들이 당 측정을 위해 하루에 여러 번 채혈을 해야 했던 기존의 불편함을 개선했다.

‘휴:온 당뇨케어’는 휴온스가 국내 당뇨 환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세계적인 연속당측정 모니터링 시스템 ‘덱스콤 G5™ 모바일’을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구축한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환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상담, 야간 상담 센터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세계적인 연속당측정 모니터링 시스템 ‘덱스콤 G5™ 모바일’의 국내 발매와 11월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덱스콤 G5™ 모바일’을 사용하는 1형, 2형 당뇨 환자들과 가족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휴:온 당뇨케어’쇼핑몰과 병·의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종근당, 과민성 방광치료 ...
부광약품 흉터치료제 클리...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엘리...
보령-BMS 공조‥"B형간염치...
카엘젬백스, 췌장암의 바이...
다음기사 : 현대약품, CNS 사업본부 발대식 진행 – 확대 및 재구성 단행 (2018-11-09 17:22:06)
이전기사 : 한국릴리, 건선 치료제 ‘탈츠 론칭 심포지엄’ 성료 (2018-11-09 10:00:36)
고대구로, 40...
고대구로, 40대 ...
대전성모병원 햇...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일동제약그룹, 2018 하반기 정...
선병원, '내년 신규, 경력간호...
자동차보험 진료정보 조회 서비스 안내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