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한양대구리병원 박용천 교수, ‘환태평양 정신의학회 부회장’ 선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4월26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9-04-26 16:30:57
뉴스홈 > 동정
2018년11월09일 09시3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양대구리병원 박용천 교수, ‘환태평양 정신의학회 부회장’ 선출

[보건타임즈] 한양대학교구리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박용천 교수(사진)가 10월 28일 미얀마 양곤에서 개최된 제18회 환태평양 정신의학회(PRCP)총회에서 부회장 재선에 성공했다.

환태평양정신의학회는 아시아, 오세아니아, 북미 지역을 통합한 세계 최대의 지역 정신의학회이며 박용천 교수는 그 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3연속 부회장을 연임하게 되었다. 임기는 2년이다.

박용천 교수는 한양대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미국 애크론대학 교환교수를 지냈고 미국 클리블랜드 정신분석센터에서 연수를 했다.

구리시 정신보건센터장을 맡고 있는 박용천 교수는 한양의대 부학장, 한양대 교수평의원회의장, 한양대 대학평의원회의장, 대한신경정신의학회 차기 이사장, 한국 EMDR 협회회장, 대한 불안의학회 고문, 한국정신치료학회 부회장을 맡고 있고, 국제적으로는 환태평양정신의학회 부회장이며 미국정신과 학회에서 국제 저명회원으로 선출되어 활발한 국제학회 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동정섹션 목록으로
제19회 상허대상, 송명근교...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손...
이미경 교수, 대한임상미생...
김승현 교수, ‘진흥원 최...
경희대병원 오주형 교수, ...
다음기사 : 경희대병원 박창규 교수 '대한신경외과학회 최우수 논문상' 수상 (2018-11-12 13:37:01)
이전기사 : 분당차병원 김재화 원장 '대한민국 나눔 봉사 대상' 수상 (2018-11-08 13:36:45)
자주 물 먹는 ...
자주 물 먹는 습...
'눈 중풍' 시력 ...
식약처, 식품․의료기 안...
대원제약, 내년 상반기 신입·...
심사평가원, '개방형 직위' 신...
일동제약그룹, 각 분야 '신입-...
차병원, 바이오그룹 '임원-경...
논문) Predictive Factors of Efficacy Maintenanc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