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인튜이티브, 오스틴 김 신임 한국 대표 선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1월15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8-11-15 11:33:27
뉴스홈 > 인사
2018년11월07일 09시3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인튜이티브, 오스틴 김 신임 한국 대표 선임

[보건타임즈] 인튜이티브 서지컬(Intuitive Surgical, Inc., 나스닥: ISRG)은 한국 지사의 신임 대표로 오스틴 김(사진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한국 지사를 총괄하며 사업 전략과 운영을 지휘하게 된다.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인튜이티브는 로봇을 이용한 최소침습수술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다빈치 로봇 수술기로 대표 되는 수술 로봇을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4세대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는 4만3천명 이상의 다빈치 로봇 수술기 사용 교육을 받은 의료진들을 통해  5백만 건 이상의 로봇 수술이 시행 됐다.

인튜이티브 글로벌 CEO 게리 굿하트(Gary Guthart) 박사는 “한국 의료진들은 의료계 혁신의 최선봉에서 환자들에게 로봇을 이용한 최소침습수술의 가치를 전달해온 선구자들이다”며 “인튜이티브는 한국 의료계와 함께 발전해 왔으며, 신임 대표의 리더십과 함께 지속적으로 한국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한국 시장과 김 대표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오스틴 김 대표는 헬스케어, 정부 및 학계를 포함한 생명과학 업계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인도, 중국, 브라질과 미국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폭넓은 지식과 전문성을 쌓았다.

최근까지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의 대표로 재직하면서 영업, 마케팅, 서비스, 재무 및 인허가 업무 등 전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김 대표는 “인튜이티브는 혁신적인 기술로 수술실의 모든 의료진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 지사의 우수한 직원들과 함께 일하면서 인튜이티브의 미션을 실천하고 한국 의료진들과의 협업을 더욱 강화해나가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인사섹션 목록으로
노보노디스크제약, 라나 아...
사노피-아벤티스 신임 사장...
아주대의료원 조기홍 기획...
한미약품, 우종수부사장 등...
한국아스트라제네카 임원진...
다음기사 :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 14일 '제20대 조인수 병원장' 취임 (2018-11-15 08:44:03)
이전기사 : 최강원 전 서울의대 교수, 6일부터 '명지병원'서 진료 (2018-11-07 08:41:59)
고대구로, 40...
고대구로, 40대 ...
대전성모병원 햇...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일동제약그룹, 2018 하반기 정...
선병원, '내년 신규, 경력간호...
자동차보험 진료정보 조회 서비스 안내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