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19기 발대식 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01월20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1-01-20 18:35:25
뉴스홈 > 제약
2018년06월22일 12시0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19기 발대식 개최

[보건타임즈] 현대약품이 지난 21일 서울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대학생 마케터 19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학생들이 직접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홍보에 나서는 등 실제 ‘콘텐츠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현대약품은 이 날 참여한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전반적인 활동 내용과 자사의 주요 제품 소개 및 멘토링을 진행했으며, 활동 기간 동안 직접 콘텐츠 제작에 나설 마케터들을 위해 디지털마케팅 전문 회사인 후크바이럴 이진호 대표의 콘텐츠 기획력과 바이럴 노하우에 대한 특강을 마련했다.

또 지난 18기에 성황리에 성료됐던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그램 ‘미션데이’를 이번 19기에도 진행함으로써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대학생 마케터 19기는 고영준(한경대), 권아름(명지대), 김소빈(국민대), 김수현(세종대), 김연주(동덕여대), 김재은(숭실대), 신지환(광운대), 신혜인(강남대), 오동훈(중앙대), 이건희(경기대), 이영은(고려대), 이유라(한국외대), 장지수(경기대), 장승현(서울대), 정희석(경희대), 홍윤정(연세대) 등 총 16명으로, 약 두 달간 다양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함께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버물리’, ‘보니타’ 등의 제품으로 콘텐츠 제작활동을 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학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인만큼 이번에도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영상 제작 특강,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계된 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 구성을 위해 노력했다”며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대학생 마케터인 만큼 열정적인 태도와 기발한 콘텐츠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8기가 제작한 콘텐츠의 경우 온라인상에서 약 35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매년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일동제약, ‘고객가치경영...
동아제약 안구세정제 '아이...
디엔컴퍼니, 히알루론산 필...
광동제약, "2015년은 비전...
유한양행, ‘유재라봉사상...
다음기사 : 광동 암학술상에 최귀선-이은경-김정한 수상 (2018-06-22 15:38:27)
이전기사 : 경남제약 레모나, 다양한 SNS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2018-06-22 11:48:21)
[신년사 3] 단...
[신년사 3] 단체,...
[신년사] 제약산...
보령제약, 올 하반기 'ETC 영...
올 하반기 '식‧의약R...
새빛안과병원, '안과 전문의·...
건보공단, 올 하반기 '개방형 ...
건강보험공단, 올 하반기 '신...
논문) Probiotics-derived metabolite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