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휴메딕스, 바이오 기업 ㈜아리바이오와 MOU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1월22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8-11-21 17:34:02
뉴스홈 > people+ > 이모저모 > MOU
2018년05월16일 11시1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메딕스, 바이오 기업 ㈜아리바이오와 MOU
양사간 활발한 기술 교류 통해 시너지 창출 기대

사진)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중앙 좌측)와 아리바이오 성수현 대표(중앙 우측)

[보건타임즈]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16일 휴메딕스 안양 본사에서 바이오 벤처기업인 ㈜아리바이오(대표 성수현)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휴메딕스와 아리바이오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사간 화장품 공동 연구개발과 생산 협력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휴메딕스는 자사의 고순도 히알루론산 화장품 ‘엘라비에 코스메틱’을 포함해 휴메딕스의 다양한 화장품에 대한 생산을 아리바이오에 위탁할 예정이며, 아리바이오는 바이오 기술을 기반으로 현재 개발 중인 화장품 신제품 개발 내용을 휴메딕스와 공유해 양사가 공동으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힘을 모을 계획이다.

양사는 특히, 지속적인 기술 교류를 통해 자체 보유 중인 원천 기술 및 연구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신규 아이템을 공동 발굴하고,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로 발전 시킴으로써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휴메딕스와 첫 전략적 제휴를 맺은 아리바이오는 지난 2010년에 설립된 바이오 벤처기업으로, 바이오 기술을 기반으로 신약 개발 및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바이오의약품, 기능성 음료 등을 개발, 유통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12개의 신약 파이프라인과 50여 개의 특허출원, 200여 건의 지식재산권 등록 등의 성과를 이루며 차세대 유망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바이오 벤처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휴메딕스의 뛰어난 원료 기술과 유통, 마케팅 노하우를 더한다면, 고기능성 화장품 분야에서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아리바이오와 화장품 개발과 생산 역량을 결합해 시장에 없던 새로운 고기능성 화장품의 상업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휴메딕스는 히알루론산 및 PDRN 기술을 보유한 생체 고분자 응용 전문 바이오 생명과학기업으로서, 히알루론산 필러 및 히알루론산 전문 화장품 등 에스테틱 분야와 함께, 관절염치료제 및 PDRN주사제 등 인류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의료 분야에서 리더십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MOU섹션 목록으로
인하대병원, 신테카바이오...
고대병원·경찰병원 MOU
국립중앙의료원, 서울지방...
The-K호텔서울, 교육부 중...
강동경희대병원, 하남충청...
다음기사 : 화이자, 종근당과 프리베나®13주 성인용 제품 국내 공동 프로모션 (2018-05-21 14:26:24)
이전기사 : 차바이오그룹-다래LAW&IP그룹 MOU 체결 (2018-05-14 17:55:54)
건국대병원, ...
건국대병원, 자각...
고대구로, 40대 ...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일동제약그룹, 2018 하반기 정...
선병원, '내년 신규, 경력간호...
자료) 질환모델동물 보유 현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