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GC녹십자, ‘가족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2월17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8-12-14 17:21:31
뉴스홈 > 제약
2018년05월14일 17시5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GC녹십자, ‘가족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
다트게임, 컬링게임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통해 행복 나눠

[보건타임즈] GC녹십자 임직원들이 장애아동들과 함께 이웃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12일, ‘용인기흥장애인복지관’에서 임직원과 가족 100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제 10회 가족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가족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는 GC녹십자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회사의 ‘봉사배려’ 정신을 온 가족과 공유하고자 개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장애아동들과 이웃의 정을 함께 나누고, 바쁜 일상 속 평소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부족한 임직원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가족들이 장애아동들과 조를 이뤄 다트게임, 컬링게임 등 장애아동들의 성취감을 고무시키는 총 12개의 미션을 함께 수행하고, 이후 단체 레크레이션을 통해 서로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최용운 GC녹십자 차장은 “주변의 이웃과 함께 우리 가족들에게도 뜻 깊은 주말을 선사한 것 같아 뿌듯하다” 며 “앞으로도 가족들과 함께 이러한 의미있는 일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아빠와 함께 동참한 최정윤 양도 “부모님의 직장동료 가족분들과 소중한 나눔의 시간을 함께하며 보람찬 하루를 보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GC녹십자는 이외에도 매칭그랜트 제도와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녹십자 사회봉사단, 경상이익의 1% 이상을 사회공헌활동에 지원하는 기업들의 모임인 전경련 1% 클럽 가입, 급여 끝전 기부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토종 발기부전치료제 자이...
동아ST ‘시벡스트로’ 국...
유한양행 비타민 '메가트루...
JW크레아젠-日테라社 ‘세...
길리어드, HIV 환자 위한 ...
다음기사 :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김아랑 선수…’텐텐’ 고객과 찰칵 (2018-05-14 18:54:37)
이전기사 : 동국제약 ‘벨라스트’, 2,700억원대 규모의 중국시장에 본격 진출 (2018-05-14 17:00:08)
건국대병원, ...
건국대병원, 자각...
고대구로, 40대 ...
차병원그룹, 내년도 '의료기사...
휴온스 그룹 '내년 신입사원 2...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자료) 2017년 의료방사선 종사자 피폭선량 통계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