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펄스온생명공학, 사업 설명회 '성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07월17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18-07-17 16:43:27
뉴스홈 > 의료기기
2018년04월13일 16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펄스온생명공학, 사업 설명회 '성료'

[보건타임즈] 펄스온생명공학이 사업 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사업 설명회는 12일 경기 군포시 금정동 소재 펄스온생명공학 본사 비전홀에서 열렸다. 헬스&뷰티 산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가 70명 이상 몰리며 건강 산업 창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여실히 드러냈다.

또한 3월 신규 창업 지점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도 함께 열렸다. 총 8명의 신규 지점장이 임명장을 받고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지점장이 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펄스온생명공학은 2018년 Vision2020을 선포하고 기존의 체험 마케팅의 한계를 타파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지점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펄스온샵’으로 브랜드화된 이 시스템은 의료기기 체험 마케팅과 미용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방식으로 운영된다. 체험 마케팅의 모습을 하고 떴다방식의 운영을 일삼는 일부 가정용 의료기기 업체와의 차별화를 시도한 것이다. 무료인 의료기기 체험과 유료인 미용 관리 서비스를 함께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은 필요한 제품의 체험과 구매에 집중할 수 있고 지점 사업자 역시 판매의 부담을 가지지 않고 지점을 운영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펄스온생명공학은 Vision 2020의 달성을 위해 매 분기별 사업 설명회를 여는 한편, 지점장 교육을 강화하고 대고객 서비스 인력을 확충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로 했다. 또한 지점 평가 및 고객 만족도 조사 제도를 도입하여 무분별한 허위, 과장 광고, 강매 등 의료기기 업체 내에서 횡행하는 고객 불만족 사례가 없는 Clean 펄스온 정책을 이어나가고자 한다.

펄스온생명공학 이은재 대표이사는 이날 사업 설명회에서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기업 펄스온이 이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장 귀하게 섬기는 기업의 전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임명장을 받은 8개 지점의 신규 지점장은 4월부터 전국 각 지점에서 고객 서비스를 시작한다.

펄스온 생명공학은 의료기기 전문 회사로서 저주파를 이용해 통증 완화와 근육 운동 등의 목적인 가진 종합 의료기기 회사다. 회사에 따르면 현재 전국 200여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중국, 카자흐스탄, 미국 동부, 홍콩 등 세계 여러 나라로 수출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바이오니아, 대용량 유전자...
한길안과병원, 최첨단 장비...
의료기기조합 "제조업 더욱...
한국로슈진단, 면역검사 시...
LG생과 이브아르 '리도카인...
다음기사 : 작년 국산의료기기 생산실적 '5조 8,232억' (2018-04-16 18:10:45)
이전기사 : 원텍, 日성형외과학회에서 ‘피코케어' ‘라비앙’ 선봬 (2018-04-13 11:31:41)
건협 서울서부...
건협 서울서부지...
중앙대병원, 혼밥...
일동제약그룹, '경력-신입사원...
식약처, '식․의약안전관...
한미약품, R&D-국내영업 등 분...
GC녹십자, '올 상반기 신입·...
JW중외제약, 2017년 하반기 정...
자료) 32개 희소의료기기 제품군 공고(안)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