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광동제약, 임직원 위한 문화행사‘가산콘서트’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2월18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18-12-18 14:57:00
뉴스홈 > 제약
2018년04월11일 09시2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광동제약, 임직원 위한 문화행사‘가산콘서트’개최
하모나이즈’초청‥‘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

[보건타임즈]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10일 서울 서초구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임직원을 위한 문화행사인 ‘제12회 가산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가산콘서트는 광동제약 임직원에게 문화활동을 통한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고 있는 이벤트 중 하나다.

이 행사는 직원들의 큰 호응 가운데 서울 본사와 평택 공장을 오가며 2년 동안 12차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의 쇼콰이어(Show Choir) 그룹 ‘하모나이즈’가 꾸몄다. 쇼콰이어는 노래, 안무, 랩 등으로 복합적 무대를 펼쳐 보이는 현대 합창의 한 장르다. 이들은 지난 2016년 세계합창올림픽이라고 불리는 제9회 월드 콰이어 게임에 우리나라 대표로 참가해 금메달 2관왕을 수상한 실력 있는 쇼콰이어 그룹이다.

이날 하모나이즈는 뮤지컬 그리스 OST 중 ‘We go together’, 이문세의 ‘붉은 노을’ 등 다양한 곡을 들려줘 관객의 호응을 얻었다. 이들은 광동제약 임직원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수려한 하모니와 역동적인 군무를 펼쳐 보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목표로 구성원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행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행사들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전시회, 사진공모전, 사내외 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본사 2층 가산청년정원에서는 미술전시회인 ‘나로부터 꽃피우다 전(展)’이 열리고 있다. 향후 다양한 장르의 예술이나 문화에 대한 강의를 제공하는 ‘아트클래스(Art-Class)’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한미약품, 물에 타먹는 종...
제11회 한미중소병원상 시...
바이엘 헬스케어, 광범위 ...
신풍제약-라이프 파마 사 ...
한국세르비에, 아서틸 디아...
다음기사 : 대웅제약, 인도네시아에 바이오연구소 개소 (2018-04-11 13:49:56)
이전기사 : 한미약품, 관리자급 직원 윤리경영 특별교육 진행 (2018-04-10 15:08:19)
건국대병원, ...
건국대병원, 자각...
고대구로, 40대 ...
차병원그룹, 내년도 '의료기사...
휴온스 그룹 '내년 신입사원 2...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자료) 후두염 환자 진료현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