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동성제약, ‘산부인과의사회 제5차 춘계학술대회’ 부스 참가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07월17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18-07-17 16:43:27
뉴스홈 > 제약
2018년04월09일 14시5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성제약, ‘산부인과의사회 제5차 춘계학술대회’ 부스 참가
‘바이오가이아’ 제품‥전문 학술대회 참가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보건타임즈]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지난 8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제5차 춘계학술대회’에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부스를 마련하고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동성제약이 참가한 ‘2018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제5차 춘계학술대회’는 산과/부인과, 일반진료, 난임/성의학, 초음파 등 4가지 학술주제를 바탕으로 산부인과 진료에 필요한 지식을 다룬 자리였다.

이날 학술대회에서 동성제약은 산부인과 의사를 대상으로 바이오가이아의 제품 샘플링을 진행했으며, 제품별 특장점에 대해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은 바이오가이아 ‘츄어블정’과 ‘D3츄어블정’의 차이와 ‘가스트러스’에 함유된 2가지 유산균의 차이에 대해 질문하는 등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샘플 제품을 직접 섭취해 본 이들은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PM은 “바이오가이아는 엄마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스로 베이비드롭, 이지드롭,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어 신생아부터 아동, 산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과 니즈에 따라 섭취가 가능하다”며 “동성제약은 앞으로도 전문 학회 등에 꾸준히 참가해 바이오가이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부광약품 ‘시린메드’ 치...
보령수앤수, ‘스파더엘 타...
대웅제약, 글로벌 신약 B형...
글리벡,국내 고위험군 환자...
중외학술복지재단, 'YOUNG ...
다음기사 : 한미, ‘브러시형’ 손·발톱 무좀약 '무조날S 네일라카’ 출시 (2018-04-09 17:23:43)
이전기사 : 대웅제약, ‘글로벌 우수인재 프로그램’ 주목 (2018-04-09 12:06:12)
건협 서울서부...
건협 서울서부지...
중앙대병원, 혼밥...
일동제약그룹, '경력-신입사원...
식약처, '식․의약안전관...
한미약품, R&D-국내영업 등 분...
GC녹십자, '올 상반기 신입·...
JW중외제약, 2017년 하반기 정...
자료) 32개 희소의료기기 제품군 공고(안)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