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농심 '츄파춥스 투펀 & 멘토스 초코롤' 화이트데이 여심저격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09월24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8-09-21 17:53:17
뉴스홈 > 식품 > 종합식품
2018년03월13일 09시5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농심 '츄파춥스 투펀 & 멘토스 초코롤' 화이트데이 여심저격
한꺼번에 두 가지 맛 동시에 즐기는 '이색 캔디 류' 실속선물로 인기몰이

[보건타임즈] 농심의 츄파춥스와 멘토스(사진)가 초콜릿과 바닐라 두 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변신으로 요즘 달콤한 인기를 누리며 화이트데이의 선물용 대표 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다.

농심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최근 출시한 '츄파춥스 투펀'과 '멘토스 초코롤'이 기존 한 가지 맛에서 벗어나 초콜릿과 바닐라 두 가지 맛을 한꺼번에 선사함으로써 가격 대비 만족스러워  매력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츄파춥스 투펀(Two fun)은 초콜릿맛과 바닐라 맛 사탕이 겹겹이 쌓아 올려진 형태의 개성 만점 캔디 류다.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으로 만든 사탕 위에, 달콤한 초콜릿 사탕이 올려져 마치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한다.
또 막대까지 포장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느 곳에서나 즐길 수 있으며, 선물하기에 좋다.

멘토스 초코롤은 쫄깃한 캐러멜 속에 액상 초콜릿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캐러멜을 씹을 때 흘러나오는 초콜릿의 달콤함은 어느 캔디에서 겪을 수 없는 맛이라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종류는 초코롤과 화이트초코롤 2가지다.

식품 카테고리를 넘어 하나의 문화코드로 성장한 츄파춥스와 멘토스는 화이트데이 인기를 만끽하고 있다.
다양한 맛과 종류, 실속 있는 가격 등 가심비를 충족하는 화이트데이 대표 상품으로 입소문을 탄 결과라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온라인 상 '츄파춥스 투펀으로 더 달달한 데이트', '화이트데이 레어템 멘토스 초코롤', '초콜릿과 바닐라의 그뤠~잇한 조화' 등의 다양한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사탕이 한 가지 맛으로 돼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트린 재미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화이트데이에 남들과 다른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츄파춥스와 멘토스 듀오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위해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와 손잡고, 이달 25일까지 스타필드 전점에서 팝업스토어, 전시회 등 대규모 체험 이벤트 ‘츄파FUN팩토리’를 펼친다.

1958년 출시된 츄파춥스는 감각적이면서 창의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전 세계 막대사탕 1위 브랜드다.
멘토스는 1946년 출시돼 150여 개국에서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다.
농심은 츄파춥스와 멘토스를 1998년과 2014년부터 각각 국내에 공식 수입, 판매해오고 있다.

가격(편의점 기준, 낱개)은 츄파춥스 투펀 600원,  멘토스 초코롤 1,000원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종합식품섹션 목록으로
겨울방학 결식아동지원 1억...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
풀무원, 스노우앤 소비자 ...
‘쌀국수 짬뽕’ 떳다‥출...
소포장 시리얼 켈로그 ‘스...
이전기사 : 소포장 시리얼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 출시 (2016-08-10 08:50:06)
고대구로, 40...
고대구로, 40대 ...
대전성모병원 햇...
일동제약그룹, 2018 하반기 정...
선병원, '내년 신규, 경력간호...
건강기업 일화, '신입·경력사...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
자료) 경도인지장애와 치매 질환 건강보험 진료현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