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원텍, '인도에서 주목받고 있는 피코케어로 K-뷰티 전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0월24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18-10-24 10:37:25
뉴스홈 > 의료기기
2018년03월07일 07시1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원텍, '인도에서 주목받고 있는 피코케어로 K-뷰티 전파'

사진) 지난 5일 강남 아름다운나라피부과에 방문한 인도 피부과의사

[보건타임즈] 레이저, 초음파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원텍(주)(대표 김정현)이 인도 에스테틱 시장과의 교두보 역할에 나섰다.

지난 5일 원텍은 인도에서 피부과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라젠드란 박사(Dr S.C. Rajendran)와 나렌더 박사(Dr Narender)를 초청해 판교지사에서 레이저 장비에 대한 간단한 세미나를 진행하고 강남 아름다운나라피부과(대표원장 이상준)를 방문했다.

이들이 원텍과 함께 강남 아름다운나라피부과를 방문한 것은 국내 피부미용 시장에 대한 트렌드를 확인하고 치료 노하우를 토대로 인도 현지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하기 위함이다. 

실제 인도에는 다양한 피부색의 사람들이 공존해 있다. 유럽인과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흰 피부 뿐만 아니라 흑인들처럼 짙은 커피색 피부 등 지역이나 혈통에 따라 피부색이 다른데, 일반적으로 하얀 피부를 상류층의 상징으로 여기고 있어 미백에 대한 니즈가 상당하다.

인도 방갈로르에서 피부과를 운영하고 있는 라젠드란 박사는 “인도 여성들은 하얗고 맑은 피부는 신분상승의 주요한 요인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며 “화장품 등 다양한 뷰티제품을 통해 인도 여성들 사이에서 K-뷰티에 대한 인지도가 높고 한국 여성들과 지향하는 기준이 유사해 이번 방문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피부과 전문의인 이상준 원장은 본원을 방문하는 많은 다국적 환자들의 경험을 토대로 서구인들과 달리 피부색이 다양해 색소 치료에 더 많은 어려움을 겪는 인도 환자들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메드트로닉, ATS Medical ...
한국 여성 1/4 이상 겪는 ...
컬러콘택트렌즈 이렇게 사...
메드트로닉, 싱가폴에 제조...
메디바바, 출범 2달 만에 ...
다음기사 : 미래컴퍼니, 복강경수술로봇 레보아이 ‘출시’ (2018-03-15 12:45:40)
이전기사 : 의료기기협동조합, KIMES 의료기기 세미나 개최 (2018-03-05 18:30:49)
고대구로, 40...
고대구로, 40대 ...
대전성모병원 햇...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일동제약그룹, 2018 하반기 정...
선병원, '내년 신규, 경력간호...
건강기업 일화, '신입·경력사...
자료) "의료급여법 시행령 개정안"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