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종근당 ‘비타브리드 듀얼세럼’, 홈쇼핑서 매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01월20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1-01-20 18:35:25
뉴스홈 > 제약
2018년02월26일 12시4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종근당 ‘비타브리드 듀얼세럼’, 홈쇼핑서 매진
75분 방송에 6만병 이상 판매…방송시간 1초당 13.5병

피부 겉과 속에서 이중으로 작용해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기능성 화장품

[보건타임즈]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기능성 화장품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이 최근 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은 75분 동안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당초 목표를 초과해 6만병 이상 판매됐다. 이는 방송시간 1초당 13.5병 꼴로 판매된 기록이며 해당 방송은 동 시간대 홈쇼핑 방송 시청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방송에는 가수 장윤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한 달간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겪은 피부변화와 제품의 효과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솔직하게 전달하며 여성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실제로 장윤정은 “비타브리드의 빠르고 뛰어난 효능에 반해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은 지난 해 10월 출시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바이오 융합기술로 개발한 비타브리드와 펩타이드 복합체가 피부 속에서 작용하고 미백, 주름개선, 수분 및 영양공급 등의 효능을 가진 천연유래추출물이 피부 겉에서 이중으로 작용해 종합적으로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원료가 인체에 안전하게 전달되도록 돕는 LDH(Layered Double Hydroxide) 기술을 적용해 비타민C가 피부 내부에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은 첨단 바이오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우수한 효능에 대해 입소문이 돌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음달 홈쇼핑 방송을 추가로 진행하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판매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GSK, 10월부터 '플루아릭스...
휴메딕스, HA필러 ‘리볼라...
녹십자, 영업생산성 향상 ...
휴온스, 우수 영업사원에게...
신풍제약(주), '메디커튼' ...
다음기사 : 한국화이자제약, ‘PEH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 공모전 시상 (2018-02-26 15:37:37)
이전기사 : 동아쏘시오홀딩스, 창립 이래 '첫 연말 휴가' 시행 (2018-02-26 10:54:34)
[신년사 3] 단...
[신년사 3] 단체,...
[신년사] 제약산...
보령제약, 올 하반기 'ETC 영...
올 하반기 '식‧의약R...
새빛안과병원, '안과 전문의·...
건보공단, 올 하반기 '개방형 ...
건강보험공단, 올 하반기 '신...
논문) Probiotics-derived metabolite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