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사진으로 식당 벽면 채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2월16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18-12-14 17:21:31
뉴스홈 > 제약
2018년02월09일 14시3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사진으로 식당 벽면 채워

[보건타임즈]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종현)는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본사 사내 식당 벽면을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했던 사회공헌활동 사진으로 채웠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사내 식당 벽면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동아쏘시오그룹의 사명의식을 고취시키고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식당 벽면에는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벽화그리기’, 어르신 무료 염색 봉사 활동 ‘비겐어게인 캠페인’, 급식 봉사 활동 ‘밥퍼나눔운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사내 식당 벽면 사진 속 주인공인 동아제약 서울OTC 2팀 정선웅 대리는 “내가 직접 참여했던 사회공헌활동 사진을 보니 감회가 새롭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의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동아쏘시오그룹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DONG-A SOCIO GROUP)의 'SOCIO'는 ‘사회’를 뜻하는 라틴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사명에 담았다. 사명처럼 동아쏘시오그룹은 사랑나눔바자회, 대학생 국토대장정, 청소년 환경캠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안국약품, 올해‘감성 경영...
한독약품, 주총 성료
한올바이오파마 ‘알페신·...
여드름 치료제 에피듀오®,...
베링거인겔하임-릴리-유한 ...
다음기사 : 식약처, '의약품 GMP 적합판정서 발급현황 등' 서비스 (2018-02-09 14:59:37)
이전기사 : 휴온스, 병·의원 판매용‘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 출시 (2018-02-09 14:24:04)
건국대병원, ...
건국대병원, 자각...
고대구로, 40대 ...
차병원그룹, 내년도 '의료기사...
휴온스 그룹 '내년 신입사원 2...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자료) 2017년 의료방사선 종사자 피폭선량 통계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