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동아쏘시오홀딩스, 사회복지시설에 사무용 가구 기부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02월22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8-02-22 18:27:24
뉴스홈 > 제약
2018년02월08일 09시3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아쏘시오홀딩스, 사회복지시설에 사무용 가구 기부
사회복지시설의 열악한 업무환경 개선 도움 주고자 마련

[보건타임즈]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종현)는 지난 7일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음성꽃동네’에 사무용 가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무용 가구 기부는 사회복지시설의 열악한 업무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지난해 말 사회복지시설 이천 ‘성애원’에도 사무용 가구를 기부한 바 있다.

기부된 사무용 가구들은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의 사무실 이전 및 통합으로 발생한 여유 사무용 서랍장, 의자, 회의 테이블 등을 정비한 것으로 음성꽃동네 산하 노숙인요양원 요한의집에 전달됐다.

음성꽃동네는 1976년 오웅진 신부가 걸인을 구제하기 위해 설립한 사회복지시설이다. 노숙인요양원, 정신요양원, 재활원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무의탁 노인, 심신장애자, 노숙자 등과 수도자, 자원봉사자들이 살아가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기부로 더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사회복지사분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조금이나마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시설을 비롯해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복지시설에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다. 동대문구종합복지관 환자 영양식 ‘이로밀’, ‘박카스’ 후원, 캄보디아 헤브론 선교병원 의약품 및 교육, 연구, 진료 활동 지원, 다일공동체가 진행하는 무료 급식사업 ‘밥퍼나눔운동’ 지원 등을 실시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노보래피드, 전세계 처방 1...
다케다, 세계 첫 '노로바이...
중외제약 프로슈머 마케팅 ...
CJ헬스케어, 임원 대상 공...
한미약품-룬드벡 치매약 ‘...
다음기사 : MSD ‘키트루다’, 두경부암, 호지킨림프종, 요로세포암 적응증 확대 (2018-02-08 10:12:47)
이전기사 : 동국제약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2018-02-07 14:19:13)
건보일산병원,...
건보일산병원, 불...
겨울에 잦은 '안...
JW중외제약, 2017년 하반기 정...
총괄, 소속 직원 지휘·감독할...
한국얀센, 올 하반기 '신입, 3...
한국얀센 'CRA(Clinical Resea...
'국가공무원 약무직 1명' 공채
논문) Effect of Tumor-Treating Fields Plus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