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서남병원 개원 3주년 기념식 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7월07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20-07-07 19:43:22
뉴스홈 > 의료 > 종합병원
2014년12월02일 13시4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서남병원 개원 3주년 기념식 개최
김준식 병원장, “진료과 추가 개설로 더 전문적인 의료서비스 제공할 터”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이 운영하는 서울특별시 서남병원(병원장 김준식)은 2일(화) 2층 이화홀에서 개원 3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순남 이화여자대학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유권 이대목동병원장을 비롯해 서남병원 직원과 협력직원 250여명이 참석했으며, 서남병원의 지난 3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는 동영상을 시청하는 의미 있는 기념식으로 진행됐다.

직원들에게는 그동안의 열정과 노력을 치하하고, 병원장 친절상, 성실상, 특별 봉사상, 협력업체 특별상, 모범직원과 공고직원에게 의료원장 상 등 총 21명에게 표창과 시상을 수여했다.

김준식 병원장은 “개원 3주년을 맞은 올해는 진료과 추가개설과 응급실 운영 시작 등 어느 해보다 의미가 깊다. 이제 좀 더 폭넓은 진료로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공공의료 활동에도 박차를 가해 모든 시민이 차별 없이 전문화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은 서울 서남권의 공공의료강화를 위해 건립됐으며,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의 우수한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장비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의료불균형해소를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올해 11월 소아청소년과, 정신건강의학과, 외과, 산부인과를 추가 개설, 응급실 운영을 시작하여  서남권 대표 지역거점병원으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 보건복지부에서 시행한 공공보건의료 시행계획과 결과에 대한 평가에서 2년 연속 전국 최우수 기관 선정, 우수내시경실 인증획득,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인공신장실 1등급, 항생제 적정평 평가 1등급 등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종합병원섹션 목록으로
자랑스러운 삼성인상 수상...
서울시 서남병원, 혈액투석...
건강보험 일산병원-고양시,...
삼육서울병원, 감염병 모의...
명지병원, ‘뇌건강인지클...
다음기사 : 건강보험 일산병원, 소화기 전달로 이웃사랑 실천 (2014-12-11 11:55:50)
이전기사 : 서남병원 완화의료병동, 통합돌봄으로 말기암 '환자 삶의 질' 높여 (2014-12-02 07:18:29)
[기고] 용혈요...
[기고] 용혈요독...
다가온 설 명절 ...
순천향대 부천병원, '신규 간...
식약처, 의약품‧바이오&...
식약처, '식‧의약 안전...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논문) Is Educational Level Linked to Unabl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