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조아제약, 감염재난 영화‘연가시’ 제작 지원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2월16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18-12-14 17:21:31
뉴스홈 > 제약
2012년07월04일 00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조아제약, 감염재난 영화‘연가시’ 제작 지원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이 국내 최초의 감염재난 영화인 ‘연가시’를 제작 지원했다.

5일 개봉하는 ‘연가시’(제작 ㈜오죤필름,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각본/감독 박정우)는 사람의 뇌를 조종하는 변종 연가시에 가족이 감염돼 그 가족을 지키기 위한 한 남자(김명민 분)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주인공 '재혁'(김명민 분)은 조아제약의 영업사원으로 설정돼 변종 연가시에 감염된 가족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장으로 출연하며 우연히 사건의 단서를 잡고 재혁을 도와 변종 연가시의 실체를 파헤치는 형사 재필(김동완 분)과 재필의 여자친구이자 국립보건원 연구원인 연주(이하늬 분)가 힘을 모아 재혁의 아내 경순(문정희 분)을 구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영화 '연가시'에는 '조아제약'과 구충제 '윈다졸'이 함께 등장한다. 영화 속 조아제약과 윈다졸은 실제 조아제약의 실명을 따왔고 윈다졸도 실제 판매되고 있는 구충제다. 윈다졸은 회충, 요충, 십이지장충, 편충, 아메리카 구충, 분선충의 감염이나 혼합감염의 치료제로 쓰인다. 또한 ‘연가시’의 유일한 치료제인 ‘윈다졸’을 판매하는 약국으로 조아제약 자회사인 메디팜 체인약국이 등장한다. 약국 내 진열장엔 바이오톤 등 조아제약 제품이 진열되며, 조아제약 로고가 새겨진 근무복을 입고 주인공 및 조연들이 등장한다.

조아제약은 영화 제작에 필요한 의약품 등 ‘연가시’ 제작을 지원했으며 향후 BPL(Brand Placement), PPL(Product Placement)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아제약은 영화 ‘잠복근무’,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영화와 뮤지컬 협찬을 통해 꾸준한 문화마케팅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자사와 제품의 브랜드이미지를 높였으며, 향후에도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툴을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강동진 (djkangdj@hanmail.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한국베링거인겔하임, ‘레...
휴온스 ‘허니부쉬’, 천연...
녹십자,항혈전제 합성신약 ...
동화약품, 병·의원용 화장...
광동제약, 노사 한마음 ‘2...
다음기사 : 한독약품, 한국로슈와 ‘마도파’ 국내 판매 협약 (2012-07-04 00:00:00)
이전기사 : 제약협회 이경호 회장, 폴란드 보건부 차관일행 접견 (2012-07-03 00:00:00)
건국대병원, ...
건국대병원, 자각...
고대구로, 40대 ...
차병원그룹, 내년도 '의료기사...
휴온스 그룹 '내년 신입사원 2...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자료) 2017년 의료방사선 종사자 피폭선량 통계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