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제오민, 미간 주름 개선 유효기간 연장 관련 KFDA 승인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7월22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9-07-22 19:25:14
뉴스홈 > 제약
2011년09월26일 00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제오민, 미간 주름 개선 유효기간 연장 관련 KFDA 승인

멀츠 에스테틱스는 자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품인 제오민(Xeomin, Clostridium botulinum neutoxin type A)이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으로부터 미간 주름의 일시적 개선에 관한 적응증 추가 및 유효기간 연장에 대해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된 적응증은 중등 이상 미간 주름의 일시적 개선에 관한 것으로, 제오민은 앞서 올해 7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관련 효과에 대해 승인을 받은 바 있다. 제오민은 이미 제오민과 BOCOUTURE라는 제품명으로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을 비롯한 유럽연합(EU) 등 총 20개국에서 미용적 목적으로 승인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는 지난 2009년 6월 경부근 긴장 이상 치료 효과로 승인을 받았다.

한편, 제오민은 적응증 추가와 함께 제품 유효기간 연장에 대한 승인도 받았다. 이번 승인으로, 제오민은 제조일 기준으로 기존 36개월에서 1년 연장된 48개월 동안 보관이 가능하다. 이는 기존에 출시 되어 있는 보툴리눔 톡신 타입 A 제품들 중 가장 긴 것으로, 보툴리눔 톡신 타입 A 제품 중에서는 제오민이 처음이다.

멀츠 에스테틱스 관계자는 “이번 식약청의 제오민 적응증 추가 승인은 미간 주름 개선을 위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졌음을 의미한다”며, “뿐만 아니라, 48개월 동안 제품의 품질 안정성까지 인증 받음으로써, 제오민은 환자는 물론 의사들에게도 미간 주름 개선을 위한 최적의 선택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강동진 (djkangdj@hanmail.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비타500,‘콜라겐마스크팩...
한국MSD-종근당, '아토젯, ...
일양약품, 알팜社와 ‘슈펙...
한미 항암신약 ‘포지오티...
한국산도스, 조현병 치료제...
다음기사 : 한국다케다제약-휴온스, ‘골다공증 치료제’ 국내 영업 본격화 (2011-09-26 00:00:00)
이전기사 : 일동제약, '내용고형제'도 KGMP 승인 (2011-09-26 00:00:00)
김안과병원, ...
김안과병원, 미세...
순천향대 부천병...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1...
한독, '신입, 경력 직원' 공채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
건보공단, 대규모 '청년인턴 ...
식약처, 식품․의료기 안...
자료) OECD Health Statistics 2019 요약표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