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제3회 의료기기의 날 행사 盛了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4월08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0-04-08 10:57:06
뉴스홈 > 의료기기
2010년05월28일 00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제3회 의료기기의 날 행사 盛了
건강한 대한민국 만들기, 의료기기산업이 앞장선다!

28일 오전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제3회 의료기기의 날’ 기념행사가 개최됐다.

대한의료기기판매협회 등 4개 의료기기단체연합 주최로 ‘건강한 대한민국 만들기, 의료기기산업이 앞장선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올해 의료기기의 날 행사에서는 정부와 의료기기관련 종사자 4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건전한 의료기기 유통판매질서 확립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통일의료기 이상호 대표이사에게 국민포장이 수여되는 등 의료기기 발전에 기여한 총 21명에게 포장과 표창이 수여됐다.

노연홍 청장은 기념사에서 국내 의료기기 산업 종사사들의 노고를 치하한 후 고령화 사회, 첨단 융복합 기술 발전 등에 따른 의료기기 산업의 미래성장 가능성에 대해 말하며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산업의 동력으로서 의료기기 분야 선진화를 위해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약속했다.

4개 의료기기단체연합을 대표해 인사말에 나선 대한의료기기판매협회 고대규 회장은 의료기기의 날 행사를 통해 한마음 한 뜻으로 결의를 다지는 화합과 발전의 시간이라면서, 의료기기업체 모두가 의료기기 산업 발전과 국민 보건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기념식이 끝난 후 의료기기 관련단체 참석자들은 ‘올바른 의료기기 사용’에 대한 국민 인식 제고를 위해 대국민홍보차원의 의료기기 안전 사용 캠페인을 2시간 동안 전개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정창규 (www.bktimes.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의료기기 산업 발전 위해...
JW메디칼, 미국 케어스트림...
한국산 수술 로봇시대 도래...
지멘스 헬스케어, ‘헤마텍...
시지바이오, 차세대 '관상...
다음기사 : 의료기기 영문증명 전자민원시스템 개선 (2010-05-28 00:00:00)
이전기사 : 지멘스 헬스케어, 전 세계MRI 의료진 초청 ‘마그네톰 월드 서밋’개최 (2010-05-28 00:00:00)
다가온 설 명...
다가온 설 명절 ...
약계 신년교례회,...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논문) Brain regions associated with periodic leg.....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